2011년 4월 8일 금요일

동일본대지진 의연금에의 모금활동을 실시했어요.

 이번 효고투어리즘협회에서는 동북지방태평양연안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으신 피해자 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3월 29일에 고베시 내에서 의연금의 모금활동을 실시했어요.

 효고현은 16년전의 한신 아와지 대지진 때 전국 각지의 지원을 아주 많이 받았어요. 그 때의 은혜를 가슴에 품고 효고현여관호텔생활위생동업조합 ‘오카미 노 카이’와 효고관광대사 ‘하바탄’ 그리고 저희 협회 직원들과 함께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에게 모금을 호소했어요.




 모금을 호소하기 시작하자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을 멈춰 모금에 협조해 주셨어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정말 여러 사람들이 모금을 해주시고 또 “수고하세요”라고 직원들에게 따뜻한 말도 주시고, 효고현에서 사는 사람들이 이번 지진 재해에 얼마나 마음을 아파하고 있는지 저도 가슴이 찡해졌어요.



 피해를 입으신 여러분이 얼마나 힘든 상황에 처해 있는지를 생각하면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은 다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국내외에서도 많은 지원을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를 드리며, 하루 빨리 여러분의 생활이 회복되시길 바래요.

 저희 TID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해외 여러분에게 효고현의 관광정보를 보내 드리고자 하니 앞으로도 읽어주시길!!


Soo (Hyogo Tourism Associ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