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5일 목요일

【아트•예술】아와지 인형 조루리

【아트·예술】 세 번째는 효고현 아와지시마에 전해지는 전통예능을 소개합니다.
우선 아와지시마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혼슈(本州)와 시코쿠(四)를 이어주는 아와지시마는, 세토내해 바다에 떠 있는 섬으로 일년 내내 쾌적하고 온화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대도시 고베에서 버스로 1시간 이내로 도착합니다. 해산물과 온천 그리고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도 감상할 수 있는 피서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백단원

2012년 10월 1일 월요일

【전망 명소】고베 시가지의 전망 명소!

 테마 【전망 명소】 두 번째는 효고현청 소재지인 고베시 내의 절경 명소를 소개할게요. 편하게 찾아갈 수 있으니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고베시의 중심에 위치한 고베 시청 전망대를 소개드릴게요. 고베시의 중심적 터미널 역인 산노미야 역에서 남쪽으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백화점이나 은행 등 고층 빌딩이 잔뜩 늘어서 있는 중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 바로 고베 시청이랍니다.

고베 시내 유수의 전망 명소인 고베 시청은 지상 30, 높이 약 132미터의 건물이며 24층 전망대에는 무료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북쪽에서 롯코산, 남쪽에서는 메리켄파크와 포트아이랜드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오사카 만에서 와카야마현의 기이 반도까지 조망할 수 있어요!

《고베 시청》

고베 나카톳테이에 자리한 빨간색의 포트타워는, 항구 도시 고베의 상징적인 존재이며 일본 국내에서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옵니다. 최상층의 전망실에서는 360도 고베의 거리와 항구 그리고 고베 공항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고베를 상징하는 항구 풍경》